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Winter is coming
모든 음료 회사에게 겨울은 반갑지 않은 존재다.
추운 겨울, 매출 하락을 막기 위해 저마다의 해법을 내놓고 있지만,
단연코 코카콜라의 전략은 압도적이다.
오히려 겨울, 12월 크리스마스가 코카콜라의 시즌인듯한 착각이 들정도로 컨셉을 잘 잡았다.
그리고 언제나 빠지지 않는 소소한 감동 포인트들은 단연 돋보인다.
소년의 일일 산타체험기.
"모두가 즐거운 크리스마스에 유난히 힘든 사람들을 위해, 선물하세요! '코카콜라!'"의 메시지
영상링크
'마케팅&경제 > Food&Bev'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린이 음료시장 트렌드 (0) | 2016.12.19 |
---|---|
어린이 음료시장(업체별 어린이음료 캐릭터 제품 현황) (0) | 2016.12.19 |
2015 유럽 주요 4개국 TOP 음료브랜드 (0) | 2016.11.30 |
아시아 RTD 차 시장 국가별 주요 브랜드 (0) | 2016.11.30 |
2016 소비재 시장 리뷰 & 2017 예상 (0) | 2016.1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