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7 식품산업 트렌드 전망 세미나
1. 가정간편식(HMR)
1인 가구 증가 →
가) 조리법 & 패키지의 변화
나) 영양 & 편의성 강화
다) 1인용 육류 & 어류 제품 출시강화
라) 채널 확산 : 편의점 → 백화점
2. 아이스크림
작은 사치품 포지셔닝 →
가) 텍스처 강조 : 크리미, 부드러움, 벨벳, LUSCIOUS, 토핑
나) 브랜드 스토리
강조
3. 발효유(Yogurt)
그릭요거트 → 스퀴르(아이슬란드) & 쿠이르크
가) 무첨가 열풍
나) 아침식사 대용
시리얼 확대
4. 음료(Soft drinks)
코코넛 워터의 부진 → other plant water 준비
가) 영국 자작나무
워터
나) 북미 메이플
워터
5. 스낵
패키지 & 플레이버 이노베이션
가) 천연 소금 맛 강조
나) 그릴 맛 증가
'마케팅&경제 > Food&Bev'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스시장동향 (0) | 2016.12.21 |
---|---|
BIB란? (0) | 2016.12.21 |
어린이 음료시장 트렌드 (0) | 2016.12.19 |
어린이 음료시장(업체별 어린이음료 캐릭터 제품 현황) (0) | 2016.12.19 |
2016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Kosovo AD 리뷰 (0) | 2016.1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