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가 2015년 론칭하며 맥주와 와인, 그리고 안주를 함께 제공하던 서비스 'Evenings' 프로그램을 2017년 1월 10일로 종료한다.
현재 400개 이상의 지역에서 해당 서비스로 각종 와인과 크래프트 맥주 등의 주류와 마카로니, 치즈 등 에피타이저들을 제공해왔다.
론칭 당시 스타벅스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2020년까지 이 서비스로의 매출을 4분의 1까지 확장 할 것이라고 했었지만, 최근 스타벅스는 하이엔드 리저브 스토어에 집중하고 있다고 했다.
현재 스타벅스는 카페 푸드를 점심 메뉴로 한정해서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이를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케팅&경제 > Food&Bev'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강을 생각한 음료수 선택 (0) | 2017.01.31 |
---|---|
오렌지 전쟁. FTA 관세와 곱급 계약문제 (0) | 2017.01.12 |
그 나라에 가면 꼭 마셔야 할 음료·주류 '베스트7' (0) | 2016.12.27 |
식품음료 사용되는 용어 (0) | 2016.12.27 |
밤잠 부르는 과일 수면호르몬 '멜라토닌' 들어있는 과일 무엇? (0) | 2016.12.26 |